축하합니다.


계정이 완전히 승인되었습니다.


애드센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귀하와 장기적이고 성공적인 파트너 관계를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이트에 이미 광고 단위가 배치된 경우 몇 시간 이내에 관련성 높은 실제 광고가 표시되며 온라인 콘텐츠에서 수익이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광고를 표시할 모든 페이지에 애드센스 광고 단위를 배치해야 합니다.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는 새로운 페이지나 사이트에는 언제든지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광고 단위를 만드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관련 도움말을 참조하세요.


감사합니다.

Google 애드센스팀



구글 애드센스, 계정이 완전히 승인되었습니다.구글 애드센스, 계정이 완전히 승인되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구글 애드센스에서 '사이트의 애드센스 연결'이라는 제목으로 애드센스 승인 메일이 왔다. 기쁜 일이다. 의당 기뻐야 할 일인데, 그렇지가 않다. 지난 주에도 똑같은 방식으로 승인 메일이 왔고, 10시간여만에 번복된 경험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구글 애드센스 가입 신청 과정은 아직 끝난 게 아니다. 


그래서 근거를 남긴다. 지난 번에는 승인 난 게 어디 가겠어 하다 광고 삽입 한번 못 해보고 허무하게 끝이 났다. 그래서 이번에는 애드센스 승인 메일을 받은 즉시 광고 코드 생성에서 사이트에 광고 삽입까지 일사천리로 진행했다. 


다음은 그 결과물이다. 



구글 애드센스, 계정이 완전히 승인되었습니다구글 애드센스, 계정이 완전히 승인되었습니다.



설마 여기까지 진행을 했는데 또다시, 아 그거 실수였어요. 봇이 처리를 하다보니 실수로 잘못 간 메일입니다. 실은 승인 된 게 아니고 거부된 거였어요. 처음부터 다시 진행해주세요. 하지는 않으리라. 봇도 얼굴이 있다면 낯뜨거워서도 다신 그러지 못하리라. 


애니웨이, 벌써 2주째 독감이다. 


지금 여기까지 몇 자 써내려오는데도 벌써 등에 땀이 흥건하다. 오늘은 예서 끊도록 하자. 그리고 내일까지 진행 절차에 문제가 없다면, 지난했던 애드센스 가입 신청 과정은 그때 가서 다시한번 제대로 짚어보도록 하자. 총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거지같애 2016.11.15 00: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곰탕이 필요함

  2. Favicon of http://kangmori.tistory.com BlogIcon 강모사랑 2016.11.15 09: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헐 저도 어제됐는데^^거의같은시기에되신듯해요 축하드려요^^

  3. Favicon of http://dyourself.tistory.com BlogIcon 디프_ 2016.11.15 11: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축하드립니다! 저는 어제 거부메일이 온 것이군요 ㅠㅠ

    • Favicon of http://eznet.co.kr BlogIcon 이지넷 2016.11.15 11: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감사합니다 저도 거부 메일 와서 다시 신청했고 그래서 겨우 되었습니다 디프님은 컨텐츠가 워낙 좋으시니 금세 되리라고 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4. Favicon of http://apparat.tistory.com BlogIcon apparat 2016.11.15 15: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축하드립니다.ㅎㅎ 글 남겨주신 것처럼 저도 지난 주말에 2차승인이 났습니다.
    지난 댓글에서 바로 재신청했다고 말씀드렸는데, 불과 서너 시간만에 1차승인이 되더니 사흘쯤 걸려 2차승인이 됐어요.
    그런데 지난번에 잘못 왔던 "광고가 게시되기 시작했습니다" 메일이 안와서 또 조마조마했었네요.
    그땐 2차승인 메일 두세 시간 뒤에 이 메일까지 왔었죠. 아직까지 멀쩡한 걸 보면 한숨 돌려도 되나 싶기도 하구요.

    생각해봤는데, 하아즈 님과 제 사례의 공통점이 있는 듯합니다.
    먼저 그간의 2차인증과정과 다른 인증방식이었습니다. 본문에 샘플광고를 게재하는 게 아닌 페이지 수준 광고 코드를 삽입하는 방식이었고, 최대 사흘 기다리라는 메시지가 떴었죠. 지금은 이 둘 다 사라지고 예전 방식으로 돌아간 듯합니다.
    그리고 둘 다 2차승인 메일을 받고서도 몇 시간 이상 본문광고 코드를 삽입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테스트해보느라 페이지 수준 광고만 열심히 여닫고 있었고, 하아즈 님은 그냥 방치해두셨죠.^^
    짐작컨대 사람이 2차인증 방식을 바꿔놨는데 봇은 예전의 방식을 기준으로 점검을 했던가 아닌가 합니다.
    사람은 바뀐 방식에 따라 최종승인을 해줬지만 봇이 보기엔 본문광고 코드가 존재하지 않는 불량사례로 판단해 번복을 했다는 추정이죠.
    메일 받자마자 얼른 본문광고부터 달았다면 이 난리가 없었을지도요.^^

    물론 추정일 뿐이고, 오던 안내메일이 안 온다든가 하는 다른 문제도 여럿 있었습니다.
    저는 페이지 수준 광고가 또 하루이틀 먹통이더라구요. 겁 먹고 Off시켜놨다가 다시 되는 걸 테스트하고 나서야 On시켰습니다.
    결국 모든 것이 개편과정에서 나온 해프닝이었던 같습니다.
    우리야 재수없게 그 과정에 걸쳐져서 며칠 고생했습니다만, 구글의 기술력이 의심받을 만한 또 하나의 사례인 것만은 분명해보입니다.
    누차 자적하신대로 조직이 너무 잘되고 너무 커지면서 배에 기름이 끼는 거죠.
    우여곡절 끝에 본격운영을 시작하게 되었으니 잘 가꾸어봐야죠. 하아즈 님 역시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많이 선보여주시기 바랍니다.

    • Favicon of http://eznet.co.kr BlogIcon 이지넷 2016.11.15 20: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혹시 메일 하나 더 오지 않으셨던가요? 저는 오늘 오후 4시 12분에 위에 올려놓은 메일과 꼭같은 메일 하나가 또 왔더라구요. 자라 보고 놀란 가슴 솥두껑 보고도 놀란다고.. 순간 덜컥~ 했습니다. ^^

      근데 다시 메일을 받고 보니 님의 주장이 어느 정도는 근거가 있어 보입니다. 다시 말해, 광고를 삽입하지 않았다면 오늘 오후에 온 메일이 거부 메일이었을 개연성이 없지 않다는 거지요.

      물론 이 또한 추정일 뿐이지만, 구글 애드센스 시스템이 워낙 제멋대로 돌아가는 걸로 보여서.. 솔직히 지금은 신뢰가 잘 안 갑니다. ㅎㅎ

      이해는 합니다. 보면 수도 없이 많은 블로그들이 엇비슷한 내용의 수도 없이 많은 글들을 만들어내고 있으니 천하의 구글 못이라 해도 살짝 살짝 헷갈릴 법은 합니다.

      그런데, 봇이 헤살리면 사람이라도 제대로 중심을 잡아서 안내를 해줘야 하는데, 이번에 있은 모든 혼란은 거의 전적으로 사람이 만든 안내 시스템에 있지 않았나 하는 생각입니다.

      애니웨이, 멋진 브릭 앤 프라 왕국 만들어가시길 빕니다. 돈도 많이 버시구요. 자주 들러서 좋은 소식들 많이 듣보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총총.

  5. Favicon of http://zamezzz.tistory.com BlogIcon tubee 2016.11.15 22: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축하합니다 ~ ^^

    감기빨리 나으세요

  6. Favicon of http://seohan0216.me BlogIcon Byulvely 2016.12.01 14: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유투브로 1차신청을 하고 지금 호스팅계정을 비호스팅계정 전환을 위해 기타제품 신청을 했는데요 한번 실패를 했어요 근데 거절메일도 안오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재신청을 했는데 일주일이 지나도록 답변이 안오네요 ㅋㅋ... 거절메일이라던가 컨텐츠부족이라던가 이유라도 알고싶은데 계속 검토중이라는 화면과 호스팅계정이라는 빨간글씨만 보이니원... ㅜㅜ 일단 1000자이상으로 글만 올리고있는데 도무지 답이없네요

    • Favicon of http://eznet.co.kr BlogIcon 이지넷 2016.12.01 15: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구글 애드센스팀에서 메일이 오지 않는 건 아직 더 지켜보겠다는 의미입니다 좀더 기다리시면 곧 답이 있을 겁니다 1개월 넘게 기다렸다는 분도 많으니 현 상황에서는 너무 조바심 내지 말고 기다리시는 게 답입니다 좋은 하루 되시구요 바라는 결과 있으시길 빕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