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배터리 문제가 확인된 '갤럭시노트7' 이용자들에게 '사용 중지'를 권고했군요.

 

삼성전자 뉴스룸의 '갤럭시 노트7 사용 중지 권고' 안내문삼성전자 뉴스룸의 '갤럭시 노트7 사용 중지 권고' 안내문

 

삼성전자는 10일 삼성전자 뉴스룸의 보도자료를 통해, 9월 9일(현지 시각) 미국 소비자 안전위원회, 9월 8일 미국연방항공청이 "갤럭시 노트의 전원을 끄고, 사용하지 말 것을 권고했다"는 내용을 전한 다음,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7을 사용하는 한국 소비자 여러분께 사용을 중지하고 가까운 삼성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필요한 조치를 받을 것을 권고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오는 19일부터 새로운 배터리가 탑재된 갤럭시노트7이 준비될 예정이니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해서 사용해주기 바란다"고 안내했습니다.

다음은 삼성전자 뉴스룸에 9월 10일 보도자료로 올라온 "갤럭시 노트7 사용자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는 공지사항의 내용 전문입니다.

 

 

갤럭시 노트7 사용자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9월 9일(현지 시각) 미국 소비자 안전위원회(CPSC)는 “갤럭시 노트7의 전원을 끄고, 사용하지 말 것을 권고한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에 앞서 9월 8일 미국 연방항공청(FAA)은 “기내에서 갤럭시 노트7의 전원을 끄고, 충전하거나 사용하지 말 것”을 권고한 바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7을 사용하는 한국 소비자 여러분께, 사용을 중지하시고 가까운 삼성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어 필요한 조치를 받으실 것을 권고드립니다.

서비스센터와 매장에서 대여폰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9월 19일부터 새로운 배터리가 탑재된 갤럭시 노트7이 준비될 예정이니,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해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제품을 아껴주시는 소비자 여러분들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